과천시, 창업자 대상 교육
상태바
과천시, 창업자 대상 교육
  • 최성범 기자
  • 승인 2023.11.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는 예비창업자 등 창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21일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시민회관 2층) 강의장에서 ‘2024년 정부지원사업 및 투자유치 노하우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업아카데미
창업아카데미

이번 교육은 이달 21일과 22일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스타트업의 3대 성공 요소 △지원금 및 투자유치를 위한 필수 요소 △단계별 정부지원사업 확보 전략 △정부지원사업과 투자유치의 차이점 △정부지원사업 단계별 사업계획서 핵심 요소 등에 대해 다룬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4일까지 과천시청 누리집(www.gccity.go.kr)의 교육신청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startupcenter@naver.com)로 접수하거나, 방문해서 제출하면 된다.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는 선착순으로 접수된 15명에 대해 교육을 실시한다.

과천시는 이번 교육으로 예비창업자 등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들에게 사업 계획 및 창업 초기 단계에서 사업 운영에 대한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과천시 관계자는 “창업을 고민하고 있거나, 창업 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추진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