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산업은행과 과천지식정보타운 토지분양대금 지원 협약 체결
상태바
과천시, 산업은행과 과천지식정보타운 토지분양대금 지원 협약 체결
  • 과천넷
  • 승인 2019.02.2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기업의 안정적 재원 확보를 위해 산업은행과 토지분양대금 대출 지원 협약 체결

[과천넷] 과천시는 26일 과천시청 부시장실에서 한국산업은행 안양지점과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토지중도금 대출 금융지원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과천시가 26일 과천시청 부시장실에서 한국산업은행 안양지점과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토지중도금 대출 금융지원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권오영 산업은행 안양지점장, 이재영 과천시부시장. (사진=과천시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영 과천부시장과 권오영 산업은행 안양지점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 협약 체결로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은 토지분양대금의 최대 80%까지 시중보다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돼 자금 조달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게 됐다.

대출 지원대상은 토지분양대금을 2년간 6개월 분납을 하는 방식으로 매매계약 체결한 3개 기업 중 과천시의 추천서를 발급받은 기업이다.

이재영 과천시부시장은 “지식기반산업용지 특별 대출 상품을 마련해 준 산업은행 관계자에게 감사를 드린다. 우리시는 앞으로도 입주 기업의 실질적 금융편익 제공을 위해 금융기관과 협약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우리 과천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기업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