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2018년 행복한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과천시, ‘2018년 행복한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 강경원 기자
  • 승인 2018.12.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보육교직원 280여명 참석…모범 보육 교직원 26명 표창도 진행

[과천넷=강경원 기자] 과천시는 지난 7일 시청 대강당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행복한 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종천 과천시장(왼쪽부터 일곱번째)과 과천시장상 수상한 보육교직원들이 지난 7일 과천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8 행복한 보육인의 밤' 행사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과천시 제공)

과천시어린이집연합회와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공동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 보육교직원 김혜민 씨(과천청사 청초롬어린이집) 등 26명이 과천시장상 및 경기도지사상, 국회의원상 등 각종 표창을 받았다.

또한 한 해 동안의 각 어린이집 및 보육교직원들의 활동과 성과 등에 대해 영상으로 공유하고, 서로에게 칭찬과 격려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보육교사 힐링동아리’에서 동아리 구성원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완성한 캘리그라피 작품 50점이 전시돼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항상 보육 일선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보육교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한 해 동안 고생 많으셨고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