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립여성합창단, 12일 정기연주회 ‘희로애락(喜勞愛樂)’ 개최
상태바
과천시립여성합창단, 12일 정기연주회 ‘희로애락(喜勞愛樂)’ 개최
  • 과천넷
  • 승인 2018.10.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민대극장에서 저녁 7시30분-‘사랑, 치유, 기쁨, 감사’를 주제 음악 선보여

[과천넷]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의 제44회 정기연주회 ‘희로애락(喜勞愛樂)’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부터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인류의 역사에서 오랜 시간동안 인생의 희로애락을 표현해 온 음악의 존재의 이유를 부각하여 ‘사랑, 치유, 기쁨, 감사’를 주제로 표현한 음악들을 선보인다.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의 제44회 정기연주회 ‘희로애락(喜勞愛樂)’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부터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해 정기연주회 모습.(사진=과천시 제공)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로는 ‘다섯 개의 히브리어 사랑 노래’가, 기쁨을 주제로 한 노래로는 무반주곡으로 ‘Ave Maria(Carrilo)’ 등이 노래된다. 치유의 노래로는 ‘김건모와 박광현의 듀엣곡 함께’ 등이, 즐거움의 노래로는 ‘뮤지컬 맘마미아’에 나오는 곡 등이 노래된다.

과천시립여성합창단 조현진 지휘자는 “이번 공연에 과천시민의 기대가 큰 만큼, 이에 부응하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5000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1544-1555)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