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음악회 6월14일
상태바
산사음악회 6월14일
  • 최성범 기자
  • 승인 2024.05.31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4일(금) 19시 과천시 보광사 설법전 앞마당에서 <2024 산사음악회>가 열린다.

올해 산사음악회 무대는 변진섭 밴드와 가수 이보람이 출연한다. 우선 발라드 가수 변진섭이 밴드로 변신해 감미로운 보컬과 특유의 풍성한 사운드를 더한 새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여성 보컬 그룹 씨야의 멤버인 이보람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산사음악회는 보광사와 연주암에서 격년제로 열리는 과천의 야외 음악회로 녹음이 우거진 배경과 사찰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과천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천문화재단의 대표사업 중 하나이다.

<2024 산사음악회>는 도심 속 위치한 사찰에서 진행되는 만큼 접근성이 좋아 과천시민이라면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작년에는 낮 시간에 진행되어 맑고 싱그러운 초록빛 울림을 느낄 수 있었다면 올해는 어스름할 무렵인 저녁 시간대 진행되어 사찰을 비추는 조명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음악에 몰입될 수 있을 것이다.

과천문화재단 박성택 대표이사는 “산사음악회는 도심 속 산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으로 고즈넉한 분위기와 음악에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힐링 음악회”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와 6월의 초록과 함께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