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캠핑 그리고 행복한 노래들' 11일 공연
상태바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캠핑 그리고 행복한 노래들' 11일 공연
  • 최성범 기자
  • 승인 2023.03.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문화재단(대표이사 박성택)은 오는 3월 11일(토) 오후 5시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마원휘) 하모니 시리즈 1 '캠핑 그리고 행복한 노래들' 공연을 갖는다.

'캠핑'을 주제로 한 이번 공연은 팬데믹으로 움츠렸던 가슴을 활짝 펴고, 봄의 설레임과 따뜻한 감성을 관객들과 공감하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새싹 같은 신입 단원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하늘나라 동화’, ‘나무의 노래’ 등 자연을 스케치한 스테이지로 이어지는 등 총 여섯 스테이지가 마련되었다.

하모니 시리즈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봄의 생동감을 담은 즐겁고 활기찬 레퍼토리로 구성하였다. ‘오 솔레미오’ 등 태양을 닮은 이탈리아 유명 가곡들을 어린이 3부 합창 편곡으로 선보이고, 동심을 설레임으로 가득 차게 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과 ‘인어공주’ OST 그리고 신나는 율동의 ‘Swing baby’가 연주된다. 특히 이번 공연을 위해 작곡된 ‘신나는 바다 캠핑’, ‘캠핑을 떠나요’가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목소리로 처음 선보인다. 또한 가족 같은 과천시립여성합창단 앙상블의 특별출연과 과천시립교향악단 앙상블의 협연 그리고 통통 튀는 봄의 생기를 표현하는 퍼쿠셔니스트의 리듬 협연, 캠핑의 즐거움을 담은 배경 영상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카타르시스의 정점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계절의 여행과 캠핑을 기대하는 이즈음, 소년소녀합창단의 순수하고 맑은 음악으로 동심을 일깨우고 어린아이의 두근거리는 마음처럼 희망 가득한 음악 여행의 감성 충전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 문의 : 과천문화재단 공연전시팀 02-2009-97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