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힐링 연극 '여보 나도 할말 있어' 금토일 공연
상태바
감성 힐링 연극 '여보 나도 할말 있어' 금토일 공연
  • 최성범 기자
  • 승인 2022.09.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문화재단(대표이사 박성택)은 웃음과 감동이 있는 감성힐링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를 9월30일(금) 19시 30분, 10월 1일(토) 17시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선보인다.

대한민국 중년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소재로 우리네 아저씨, 아줌마들의 유쾌한 수다로 풀어낸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결혼을 하고 자식을 키우며 인생에서 외롭고 위태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중년의 삶에 공감하고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연극. 사춘기 자식들과 전쟁을 치르고 황혼 육아에 지치고 직장이나 가정에서 제자리를 잃어버려 힘들어 하는 중년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재치있게 풀어낸다.

우리나라 대표 희극인인 이홍렬을 비롯하여 유형관, 안지환 등 다양한 배우가 출연한다. 양일간 진행되는 공연으로 더블케스팅으로 진행된다. 9월30일 19시 30분 공연에는 유형관, 안지환, 우상민, 김정하, 박현정, 허윤 배우가, 10월 1일 17시 공연에는 이홍렬, 이종박, 우상민, 권기선, 김윤주, 권혜영 배우가 출연한다.

작품을 연출한 극단 나는세상의 김영순 대표는 “이 연극을 통해 힘든세월을 견딘 중년들에게 ‘여기까지 오느라고 애쓰셨고 수고많으셨다. 그리고 정말 잘했다’는 메시지로 중년의 삶을 공감하고 위로 하는 작품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으로 티켓은 전석 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과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구매하는 경우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예매 문의:온라인=과천문화재단 홈페이지(gcart.or.kr) 또는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 전화= 과천문화재단 공연전시팀 02-2009-97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