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도서관 독서의 달에 행사 풍성
상태바
문원도서관 독서의 달에 행사 풍성
  • 최성범 기자
  • 승인 2022.08.2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문원도서관이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북토크 강연과 토론회,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9월 한 달간 개최한다.

문원도서관 전경
문원도서관 전경

우선 오는 9월 1일에는 책 「마녀체력」의 저자 이영미 작가의 북토크 강연이, 9월 5일에는 책 「우린 일회용이 아니니까」의 고금숙 작가의 강연 ‘기후위기 지구에서 살아남는 법’이 진행된다.

북토크와 강연은 모두 문원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과천시 통합예약포털(www.gccity.go.kr/reservation)에서 하면 된다.

문원도서관에서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참석자 30명을 선정한 뒤 문자로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화 원화 전시회, 동물 모형 만들기, 명화 작품 그리기, 천연향수·디퓨저 만들기, 포켓몬 띠부씰 만들기, 다회용 가방 공유 캠페인 등의 관련 행사도 풍성하다. 부대 행사 신청도 과천시 통합예약포털에서 가능하다.

이정호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장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주민들이 도서관을 더욱 친숙하게 느끼고 독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고자 한다. 문원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시민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각 행사와 관련해 궁금한 점은 문원도서관(02-2150-30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