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 개최...7일부터 접수
상태바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 개최...7일부터 접수
  • 최성범 기자
  • 승인 2022.06.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 가족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14회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포스터를 배포하고, 시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알리는 등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진전은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화합, 보육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한발 더 나아가 결혼과 출산, 양육, 보육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주관으로 열리는 것이다.

이번 사진전의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과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가족 부문 응모자는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부문 응모자는 어린이집 일과 중 보육 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모습 등을 담은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는 7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등을 수상작에 시상이 진행된다. 수상작은 8월 30일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 게시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 또는 과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ducareg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